저희 메모리안으로 모셔 오시면 자연스러운 자연 회귀를 위해 고운 분골(무료제공)로 모셔 드립니다. 이를 양지 바른 곳에 흙과 혼합하여 묻거나 뿌려 드리면 됩니다. 이는 우리 인간은 자연 속에서 태어나 자연의 혜택 속에 살다 자연으로 돌아간다는 인간의 탄생과 죽음에 이르기 까지 순환 이치에 맞는 선택입니다.
네, 가능합니다.(소량의 유골만 있어도 가능합니다). 산소 이장 개장 업무도 지원해 드립니다.
봉안옥은 불가의 다비장을 통해 발현되는 사리에서 영감을 받아 현대과학기술을 접목시켜 발명한 것으로 유골분의 용융 조건을 맞춰 결정체로 만든 것입니다.
망치로 치면 깨지고 부스러질 정도의 강도를 가지고 반영구적입니다. 어떤 경우엔 망치로 타격을 가해도 전혀 성형체에 변화가 없는 경우도 가끔 있습니다.
제례 시간을 포함하여 1시간에서 1시간 30분이 소요됩니다.
소중한 고인의 유골에 알지 못하는 색소나 화학첨가물을 넣을 필요가 없는 초고온 순간 용융방식 특허 등록을 이용합니다. 이를 위해 필요한 기술과 기계장치(특허등록)를 자체적으로 개발하여 사용합니다. 위와 같이 첨가물 없이 유골 성형을 하여야 고인 고유의 색상을 발현시킬 수 있습니다. 고인의 유골에 약품 등을 넣지 않고 순수한 유골만으로 결정체를 만드는 것이 바로 기술입니다.
생전에 치병, 건강 상태 등의 영향에 따라 색상과 량의 변화가 있으며 고인 별로 고유의 색상이 있으며 봉안옥으로 생성하기 전에는 색상과 량을 알 수 없습니다.
기골이 장대한 분은 종이 컵 기준으로 7컵 정도 되고, 일반적으로 4컵 전후로 골다공증이나 할머니 경우는 상대적으로 량이 적습니다.